'명곡제작소' 김호중, 조항조도 감탄한 '트바로티'의 보이스

방송 2023. 09.18(월) 10:15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명곡제작소
명곡제작소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가수 김호중이 고품격 라이브로 조항조의 극찬을 받았다.

지난 17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이하 ‘명곡제작소’)에는 김호중의 라이브가 공개돼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날 ‘명곡제작소’에서는 김호중의 매끄러운 진행이 이어진 가운데 조항조가 깜짝 등장해 ‘고맙소’ 장인들의 듀엣 라이브가 펼쳐졌다. ‘미스터트롯’ 결승전에서 ‘고맙소’를 선곡했던 김호중은 조항조의 ‘고맙소’를 라디오에서 처음 들은 후 꼭 불러야겠다고 다짐한 일을 털어놓기도 했다.

이어 김호중은 깜짝 손님 조항조의 라이브 주문도 받으며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었다. 김호중은 조항조의 아낌없는 극찬에 어쩔 줄 몰라하는가 하면, 주문받은 곡 ‘거짓말’을 바로 불러 듣는 이들을 감성에 젖어들게 했다.

조항조는 “뭐라 말을 못하겠어, 너무 잘해서!”라며 감탄했고, 칭찬을 들은 김호중은 겸손한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다. 보이스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진행으로도 존재감을 빛낸 김호중은 대선배 조항조의 댄스 주문에 바로 ‘코파카바나’에 맞춰 안무를 선보이는 등 숨겨둔 춤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김호중은 “선배님을 만나면 꼭 부르고 싶었던 곡이 있습니다”라며 조항조에게 플라시도 도밍고&존 덴버의 듀엣곡인 ‘Perhaps Love’를 요청, 아름다운 보이스를 들려주며 귀호강을 안겼다.

한편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조선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 캡처]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