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이미주, 윤민수와 듀엣 도전 "큰일 날 뻔"[Ce:스포]

예능 2023. 09.23(토) 18:3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놀면 뭐하니?’ 이미주가 바이브 윤민수와 ‘그 남자 그 여자’ 듀엣에 도전한다.

23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는 ‘가을 노래 타나 봐’ 편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가을 노래 하면 떠오르는 대표주자 노을, 바이브 윤민수가 출격해 귀호강 라이브를 선보인다.

이런 가운데 이이경과 이미주는 ‘그 남자 그 여자’의 원곡자 바이브 윤민수를 만나 관심을 모은다. 두 사람은 지난 ‘놀뭐 대행 주식회사’ 편에서 코인노래방을 찾아 ‘그 남자 그 여자’ 듀엣을 불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애절한 가사에 심취한 두 사람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둘이 종 쳤는데 듀엣 부르니까 막장 드라마 보는 느낌’이라는 댓글을 다는 등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이이경은 윤민수에게 “저희가 부른 거 보셨어요?”라며 물으며 반가워한다. 영상을 봤다는 윤민수의 대답에 이이경과 이미주는 “영광입니다”라며 기뻐한다. 나아가 윤민수는 이미주에게 ‘그 남자 그 여자’를 함께 부르자고 제안한다고.

공개된 사진 속 윤민수와 나란히 선 이미주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미주는 “어떡해 나 못 해!”라며 부끄러워하면서도, 곧바로 윤민수의 뒤에서 등장 포즈를 취한다. 장미 한 송이를 들고 감정을 잡는 이미주는 듀엣에 진심인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무대 후 이미주는 “나 진짜 큰일 날 뻔했어!”라고 외치며 바닥에 주저앉는다고 해, 과연 윤민수와의 듀엣 현장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놀면 뭐하니?’는 9월 23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MBC ‘놀면 뭐하니?’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