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유즈 모여라…‘콘크리트 유토피아’, 오늘(26일) VOD 서비스 시작

영화 2023. 09.26(화) 09:24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콘크리트 유토피아'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감독 엄태화)가 오늘(26일)부터 극장 동시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대지진으로 폐허가 되어 버린 서울, 유일하게 남은 황궁 아파트로 생존자들이 모여들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드라마다.

신선한 소재와 리얼한 볼거리,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로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는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충무로 대표 배우들의 열연, 묵직한 메시지로 남녀노소 관객들에게 특별한 여운을 전하고 있다.

리얼한 볼거리부터 배우들의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은 IPTV(KT olleh, SK Btv, LGU+TV), 디지털케이블 TV(홈초이스), 위성TV(스카이라이프), 쿠팡플레이, 네이버 시리즈온, 웨이브, 구글플레이, Apple 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콘크리트 유토피아’는 이번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통해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뿐만 아니라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에게도 과몰입을 유발하는 강렬한 재미를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