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가이드' 윤두준→고규필, 4인 4색 여행 메이트 기대

예능 2023. 09.26(화) 10:0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위대한 가이드’
‘위대한 가이드’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위대한 가이드’ 멤버들의 4인 4색 캐릭터를 엿볼 수 있는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오는 10월 16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로 떠나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 여행지인 이탈리아를 안내할 완벽한 가이드 알베르토 몬디를 비롯해, 그 신나는 여정을 함께할 4명의 투어 메이트 김대호, 고규필, 윤두준, 배현아의 색다른 라인업을 구성했다.

이런 가운데 9월 26일 ‘위대한 가이드’ 멤버들의 꿀잼 케미를 만나볼 수 있는 2차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멤버 저마다의 개성과 매력이 돋보이는 티저 영상으로 ‘위대한 가이드’ 본 방송을 향한 관심을 끌어올린다.

먼저 여행 모범생의 자질을 보여주는 윤두준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윤두준의 깨알 같은 지식에 가이드 알베르토마저 감탄하는 장면이 종종 포착됐다. 반면 고규필은 모범생 윤두준과 다소 대비되는 반항적 이미지로 웃음을 안긴다. 틈만 나면 알베르토를 호출하고, “이번 여행 포기할 뻔했다”라며 솔직한 발언도 참지 않는 그가 단짠 매력으로 방송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어 ‘위대한 가이드’의 홍일점 조현아가 등장한다. 조현아는 막내지만, 오빠들을 톡톡히 챙기는 든든한 면모로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훈훈하게 물들인다. 마지막으로 김대호가 이탈리아 현지 미용실에서 이발을 하는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끈다. 그는 현지인 착붙 여정에 힘입어 이탈리아 상남자 스타일에도 완벽 적응한 것처럼 보인다. 4인 4색 각기 다른 멤버들의 매력이 더욱 풍성하게 드러나며 ‘위대한 가이드’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여기에 그동안 우리가 알고 있던 이탈리아와는 180도 다른, 숨겨졌던 이탈리아의 진짜 매력을 전달할 알베르토의 활약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위대한 가이드’가 아니라면 몰랐을 이탈리아의 숨은 여행지들이 곧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뚜렷한 개성의 첫 번째 여행 메이트들이 한 데 모여 어떠한 시너지를 발휘하게 될지, 예비 시청자들의 흥미를 끌고 있는 MBC에브리원 리얼 밀착 여행 버라이어티 ‘위대한 가이드’는 10월 16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