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도의 디바’ 박은빈X김효진, 합동 댄스→광란의 파티 [Ce:스포]

방송 2023. 11.04(토) 21:2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무인도의 디바'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배우 박은빈이 김효진과 아주 특별한 팬미팅을 갖는다.

4일 오후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극본 박혜련 은열, 연출 오충혼)에서는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육지로 올라온 서목하(박은빈)가 윤란주(김효진)와 행복한 한 때를 보내는 모습이 그려지낟.

먼저 무인도를 떠난 서목하는 꿈에 그리던 우상 윤란주를 만나게 됐다. 윤란주를 대신해 무대 뒤에서 노래를 부르게 된 서목하는 “이 순간으로 나의 허무했던 15년에 의미가 생겼다”라며 벅찬 감정을 드러냈다. 15년 전이나 지금이나 영원한 우상 윤란주를 향한 서목하의 변함없는 애정이 마음을 촉촉하게 적신 순간이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목하의 옥탑방을 방문한 윤란주의 모습이 담겨있어 흥미를 자극한다. 윤란주의 전성기 때를 떠올리게 하는 의상과 소품들을 보며 즐거워하는 것은 물론 과거 의상을 입고 나란히 선 두 사람의 얼굴에는 미소가 가득해 보는 이들을 웃게 만든다.

무엇보다 윤란주를 다른 곳도 아닌 안방 1열에서 직관하게 된 서목하의 반응이 눈에 띈다. 오랜 염원을 드디어 이뤄낸 서목하가 윤란주와 보낸 시간이 궁금해진다.

이에 서목하와 윤란주가 어쩌다 옥탑방 단독 팬미팅을 열게 되었는지 호기심을 모은다. 또한 지난번 함께 한 무대로 어떤 교감을 나누며 앞으로 인생 역주행을 이뤄낼지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무인도의 디바’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