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타데코' 출격…'물수제비' 완전체 라이브 공개

가요 2023. 11.14(화) 07:02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에서 매력적인 감성 보컬을 뽐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3일 공개된 LG유플러스의 스튜디오 X+U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에서 정규 3집의 수록곡 '물수제비'와 'Happily Ever After', 타이틀곡 'Chasing That Feeling' 등 3곡을 선보였다. 풍성한 밴드 사운드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생생한 라이브가 어우러져 영상 전반에 따뜻한 분위기가 흘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물수제비'로 공연을 시작했다. "상처를 집어삼킨 물은 언젠가 잠잠해져 / 넓은 품을 갖게 될 테니 / 손끝에 뭉근히 맺힌 미련을 던져"라는 가사처럼 역경에 굴하지 않는 용기를 전하는 곡의 메시지를 다섯 멤버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풀어내 몰입도를 높였다.

이어 "저희 음악을 또 다른 느낌으로 들려 드릴 기회다. 그만큼 신나게, 재밌게 놀다 가겠다"라고 인사를 전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첫 곡은 많은 분들이 특히 사랑해 주신 이번 앨범의 수록곡"이라며 "밴드와 함께 완전체로는 처음 선보이는데, 이 버전도 마음에 들기를 바란다"라고 앞서 무대를 펼친 '물수제비'를 소개했다.

밴드 버전으로 재탄생한 'Happily Ever After'와 'Chasing That Feeling'은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Happily Ever After' 노래에 맞춰 가볍게 몸을 흔드는 등 흥겹게 음악을 즐기는 모습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발산했고, 'Chasing That Feeling'을 부르면서도 적재적소에 추임새를 넣으며 탄탄한 가창력을 뽐냈다.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는 미국 유명 공영 라디오 방송인 NPR 뮤직에서 진행하는 소규모 콘서트 형식의 라이브 콘서트 시리즈 '타이니 데스크 콘서트'의 한국판으로, 도서관을 배경으로 아티스트와 밴드 세션이 함께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내달 2~3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하는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FINALE'로 두 번째 월드투어의 대미를 장식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스튜디오 X+U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