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휴닝카이X케플러 휴닝바히에, 비주얼 남매 "롤모델이자 원동력"[화보]

스타 2023. 11.28(화) 12:2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휴닝카이, 휴닝바히에
휴닝카이, 휴닝바히에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와 케플러 휴닝바히에의 '남매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GQ 코리아는 28일 휴닝카이와 휴닝바히에가 함께한 12월호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두 사람의 포토제닉한 면모와 끈끈한 남매 케미스트리를 담았다.

휴닝카이는 니트, 가죽, 스팽글 등 다양한 소재의 의상과 높은 굽의 롱 부츠를 멋스럽게 착용해 한계 없는 소화력을 뽐냈고, 여유로움이 묻어난 포즈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동생인 휴닝바히에와의 유닛컷에서는 얼굴을 맞대거나 서로에게 살짝 기대는 등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더셀럽 포토


화보 촬영과 병행된 인터뷰에서 휴닝카이는 "음악방송에서 만날 때와는 확실히 느낌이 다르다. 휴닝바히에의 새로운 면면을 발견한 기분이었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두 사람은 닮은 점으로 "긍정적이고 시원시원한 성격"을 꼽은 뒤 "고민이 있어도 자고 일어나면 언제 그랬냐는 듯 괜찮아진다"고 부연했다.

가요계 동료이자 선후배로서 서로에 대한 소회와 애정도 털어놓았다. 롤모델로 휴닝카이를 꼽은 휴닝바히에는 "오빠의 현재 위치가 여태까지 이룬 노력의 결실이라는 것을 잘 알기 때문에 이 과정을 모두 본받고 싶다"라고 말했다. 휴닝카이는 "휴닝바히에는 저를 움직이게 하는 원동력"이라며 "'부끄럽지 않은 오빠이자 동료, 선배가 돼야겠다'고 늘 생각한다"고 속마음을 전했다.

더셀럽 포토


휴닝카이와 휴닝바히에의 화보 및 인터뷰 전문은 GQ 코리아 12월호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휴닝카이가 속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8일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되는 '2023 MAMA 어워즈'에 출연한 뒤 내달 2~3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FINALE'를 개최해 두 번째 월드투어의 막을 내린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GQ 코리아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