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버스’, 시즌2 제작 확정…업그레이드된 좀비·퀘스트

예능 2023. 12.01(금) 10:02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좀비버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넷플릭스가 ‘좀비버스’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

‘좀비버스’는 어느 날 갑자기 좀비 세계로 변해버린 서울 일대에서 퀘스트를 수행하며 살아남아야 하는 좀비 유니버스 예능이다. 공개 직후 오늘의 대한민국 TOP 10 시리즈 1위 진입부터 멕시코, 페루, 에콰도르, 싱가포르, 홍콩, 대만, 태국, 베트남 등 13개국 국가 TOP 10 리스트에 오른 바.

‘좀비버스’는 다양한 직업군의 출연진들이 좀비가 나타난 서울을 탈출해 대피선을 탑승하기 위한 과정을 긴박하게 그리며 ‘좀비’라는 가상의 존재를 리얼하게 담아냈다. 특히 ‘지금 우리 학교는’의 미술팀과 ‘킹덤’의 좀비 액션 안무가 등 K-좀비 드림팀이 참여한 웰메이드 프로덕션과 여러 장소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퀘스트들은 화면 밖의 시청자들에게 생생한 공포 속 지루할 틈 없는 전개로 전 세계를 매료시켰다.

‘좀비버스2’는 새로운 출연진들의 등장은 물론, 더 다채롭고 참신한 퀘스트와 함께 돌아올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좀비들의 능력치가 더 업그레이드 되어 ‘좀비버스’ 속에서 살아남기가 더욱 어려워 질 것이라는 후문이다.

시즌2는 유쾌하고 참신한 코드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던 ‘마이 리틀 텔레비전’ ‘개미는 오늘도 뚠뚠’ ‘두니아’의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박진경 CP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밤을 걷는 밤’의 문상돈 PD가 전작에 이어 의기투합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넷플릭스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