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 VS' 6차 미션 '원곡 컬래버' 시작…트와이스 지효 등장[Ce:스포]

예능 2023. 12.01(금) 22:4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노래방 VS'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트와이스(TWICE) 지효가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을 찾는다.

1일 방송되는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이하 '노래방 VS') 7회에서는 기리가든(기리보이+카더가든) 팀, 로이정(로이킴+박재정) 팀의 팀 싱어롱 무대에 이어 프로듀서들의 특급 인맥이 돋보이는 6차 미션 '원곡 컬래버레이션'이 시작된다.

6차 미션 '원곡 컬래버레이션'은 실제 원곡 가수와 참가자가 한 팀을 이뤄 무대를 완성한다. 옥상달빛의 김윤주, 안예은, 먼데이키즈 이진성, 정재욱, 짙은, 정인, 별, 박원, 원슈타인, 트와이스 지효 등 프로듀서들의 인맥을 총동원한 역대급 라인업이 '노래방 VS'를 방문한다.

이에 노래방 필수 코스인 정통 발라드부터 힙합, 아이돌 음악까지 만나볼 수 있어 풍성한 무대를 예고,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날 무대에서는 참가자들과 원곡 가수가 함께하는 만큼 원곡의 맛을 그대로 살리면서 '노래방 VS'만의 감성을 추가, 귀와 눈 모두 즐거운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무엇보다 트와이스 지효가 회사 선배 장우영의 부탁으로 영광(장우영+서은광) 팀의 박한담과 특별한 무대를 완성한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존재만으로도 뜨거운 환호를 유발하는 지효의 등장에 카더가든은 “치사하다”라며 견제를 날리는 한편, 기리보이는 “졌다. 이런 생각?”이라며 위기감을 느낀다고. 과연 지효는 박한담과 함께 어떤 무대를 꾸밀지 기대되고 있다.

한편, 앞서 5차 미션 '팀 싱어롱'이 진행되는 동안 별소유(소유+임한별) 팀, 영광(장우영+서은광) 팀, 멜로데이(멜로망스 김민석+DAY6 Young K) 팀에서 각각 한 명씩 탈락한 상황. 힙하고 그루브 넘치는 무대를 선보일 기리가든 팀과 촉촉한 감성 발라드로 승부수를 던질 로이정 팀에서도 탈락자가 발생한다. 때문에 남은 5차 미션의 결과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VS(브이에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net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