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신원 측 "21일 대체 복무 시작, 별도 행사無"[공식]

가요 2023. 12.04(월) 11:1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펜타곤 신원
펜타곤 신원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그룹 펜타곤 신원이 군 복무에 돌입한다.

4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신원은 오는 12월 21일 기점으로 병역의무를 이행하게 되며, 복무 시작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다"고 밝혔다.

이어 "신원이 대체 복무를 원활히 마무리할 수 있도록 근무지 방문은 삼가 주시고 마음으로만 배웅과 격려를 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펜타곤 신원이 복무를 무사히 마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응원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당사 역시 신원이 병역의무 이행을 완료하는 날까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최근 펜타곤은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 홍석 등 다수의 멤버들이 큐브와 전속계약이 만료됐다. 이를 두고 그룹 해체가 아니냐는 우려의 목소리가 나왔지만, 멤버들은 "해체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펜타곤을 사랑해 주시고 아껴 주시는 유니버스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펜타곤 신원의 군 복무 일정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신원은 오는 12월 21일을 기점으로 병역의무를 이행하게 되며, 복무 시작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신원이 대체 복무를 원활히 마무리할 수 있도록 근무지 방문은 삼가 주시고 마음으로만 배웅과 격려를 해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펜타곤 신원이 복무를 무사히 마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응원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당사 역시 신원이 병역의무 이행을 완료하는 날까지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