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랜드2 N/a' 유사랑, '엠카' 출연 소감 "K-팝 팬에 존재감 각인시킬 것"

예능 2024. 05.29(수) 11:29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유사랑
유사랑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아이랜드2: N/a' 파트2 진출 확정자 6인이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무대를 꾸민다.

29일 오전 서울 강남구 GB성암아트홀에서 Mnet '아이랜드2 : N/a 파트1 생존 지원자 PR-DAY'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파트2 진출 확정자 마이, 유사랑, 윤지윤, 정세비, 최정은, 후코를 비롯해 파트2 진출 후보 14인이 참석했다.

'아이랜드2 : N/a'는 Mnet이 선보이는 2024년 글로벌 K팝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로, 프로그램의 부제 'N/a'(엔에이)는 예측 불가능한 다양성을 뜻하는 'N'과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a'(알파)의 만남을 의미한다.

오는 30일 파트2 진출자 6인은 'IWALY'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유사랑 참가자는 "우선 쟁쟁한 선배님들과 함께 '엠카운트다운' 꿈의 무대 설 수 있어 영광이다. 전세계 K-팝 팬들에게 저를 각인시킬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돼 기쁘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마이 참가자 역시 "아이메이트 많은 응원과 관심 감사드린다. '엠카운트다운' 출연이 믿기지 않고 정말 영광이다. 지난 미션 때 보여드린 신곡 'IWALY' 무대를 보시는 분들이 저희의 가능성 볼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아이랜드2 : N/a' 파트1은 지난 24일 막을 내렸다. 파트1 종영 직후 시작된 '1차 SAVE 투표'는 이달 30일까지 공식 투표 앱 엠넷플러스(Mnet Plus)에서 진행 중이다.

오는 6월 6일에는 파트2에 추가 합류할 6명의 주인공을 비롯한 파트2 진출자 12인 전체 명단을 공개하는 스페셜 방송이 편성되며, 오는 6월 13일 본격적으로 '아이랜드2 : N/a'의 파트2가 시작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