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오늘(29일) 원어스·JO1·다이몬·휘브·수진

가요 2024. 05.29(수) 11:52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쇼챔피언'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쇼챔피언'이 '쇼챔의 장미'라는 주제로 K-POP 팬들을 찾아간다.

29일 방송되는 MBC M '쇼챔피언'에서는 원어스(ONEUS), 제이오원(JO1)의 컴백 무대와 넥스지(NEXZ)의 데뷔 무대가 공개된다.

먼저 탐정으로 변신한 원어스가 나선다. 원어스는 핑클(Fin.K.L)의 곡을 그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Now(Original by Fin.K.L)'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지난해 성공적으로 국내 활동을 마친 제이오원은 펑키하고 자유로운 느낌의 타이틀곡 'Love seeker'를 한국어 버전으로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찾는다.

새로운 세대의 문을 열어나갈 넥스지의 데뷔 무대도 준비되어있다. 타이틀곡 'Ride the Vibe' 무대로 NEXZ만의 흐름을 시작하고, '나!왔어' 코너를 통해서 친구 같은 텐션으로 소통한다.

이어 K-POP 아티스트의 TMI 추리 토크쇼 '당신은 누구신가온'이 방송된다. 현재 1승을 거머쥔 탐정 가온에게 'Feel the POP'으로 청량미를 'POP POP' 터트리는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도전장을 내밀었다. MC 가온과 제로베이스원의 무대 특수 효과를 두고 펼치는 팽팽한 기 싸움부터 어디서도 얘기하지 않았던 제로베이스원의 아주 사적인 TMI가 공개된다. 과연 MC 가온과 제로베이스원의 치열한 추리 대결 승자는 누가 될지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이몬(DXMON), 엘라스트(E'LAST), 판타지보이즈(FANTASY BOYS), 리센느(RESCENE), 휘브(WHIB), 그라나다(GRANADA), 수진, 어센트(ASC2NT), 태호의 무대까지 만나볼 수 있다.

'쇼챔피언'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M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